Study Everyday :)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백미당 맛있는 아이스크림 본문

맛집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백미당 맛있는 아이스크림

은세 2017. 8. 27. 21:43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에 저녁 먹으로 자주 가는데 아이스크림을 요새 매일 먹고 있어서

안먹으려고 노력하다가 계속 보이는 백미당으로 인해 참다 참다 먹게 됬네요 ㅎㅎ

백미당은 많은 백화점들에 입점해 있는거 같습니다. 

가는 백화점마다 보이네요 그만큼 맛있어서인가..! :)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나올때부터 비주얼이 진짜 짱이에요

완전 맛있어보이죠 !












처음으로 우유 소프트아이스크림 말고 초코 맛도 시켜봤는데

저는 초코맛이 더 좋았어요 요새 단게 많이 땡겨서 !!

또 먹고 싶네요










두개 다 놓고 사진 찍으니 더 이쁜것 같은데요 ㅎㅎ

아이스크림 또 먹고 싶네요

백미당 아이스크림 꼭 먹어보세용 !!

백미당은 현대시티몰 5층에 음식점들 중간에 있습니다 !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