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Everyday :)

[독서토론] 길리언 플린 - 나는 언제나 옳다 책 줄거리 후기 본문

책/소설

[독서토론] 길리언 플린 - 나는 언제나 옳다 책 줄거리 후기

은세 2017. 8. 17. 08:30


길리언 플린 - 나는 언제나 옳다








책을 읽은 지 1년 정도 된 책인데 정말 인상 깊은 책이에요.

작가들 이름을 잘 외우지 않지만

재밌게 읽은 책이라서 작가 이름도 기억하는 책입니다.


재밌는 책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꼭 읽어 보라고 하는 책이에요 !

베스트셀러에 있던 책인데 페이지 수는 소설 분량만 100장이 안되는 짧은 단편 소설입니다.

2시간 안에 금방 읽을 수 있어요


스릴러인데 중간에 읽다가 너무 무서웠지만 마지막 부분까지 읽으면서는

덜 무서웠던 책이에요


소설의 주인공이 일하다 만난 사람들과 깊숙히 관계가 얽히면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소설이 짧아서 줄거리를 더 쓰면 내용이 스포 될거 같네요 ㅎㅎ


한번 읽으면 몰입해서 보게 되고 정말 재밌는책 추천드립니다 !

길리언 플린 작가 책으로 나를 찾아줘 가 유명한데

저는 이 책을 보고 나서 다른 책도 샀어요 :) !


독서토론때도 다들 재밌다고 했었습니다 ㅎㅎ

책은 짧지만 토론할 얘기들이 많아서 한참 얘기했었네요 ㅎ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