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Everyday :)

소개팅 어플 후기 - 마카롱 직접 해본 후기 본문

어플/후기

소개팅 어플 후기 - 마카롱 직접 해본 후기

은세 2017. 10. 31. 01:14


소개팅 어플로 사귀게 됬다는 지인들의 얘기를 듣다가

소개팅 어플이 어떤건지도 궁금하고 각 어플들의 차이점도 궁금해서 소개팅 어플 여러개를 해봤습니다.


직접 해본 소개팅 어플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각 소개팅 어플의 후기를 보시고 괜찮은 어플 쓰시면 될 것 같아요.

소개팅 어플 추천도 될 수 있겠네요 :) !

개인적인 의견과 후기입니다.



1. 마카롱 어플 후기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마카롱 치면 나와요









가입하기 전 화면은 이렇게 귀엽습니다. 어플 이름대로 마카롱이 대표 이미지네요.

마카롱 어플은 심사를 통해서 가입하지 않습니다. 

정보 입력을 열심히 하고 핸드폰번호 인증하면 가입이 됩니다.

가입하기 위해서 기본정보 등록할때 한 화면에 있는게 아니라서

좀 오래걸리기도하고 귀찮았어요. 

기본적인 정보 입력만 하는건데도 몇번을 터치하고 화면을 넘겨야하는건지... ㅠㅠ









가입하고 나서 첫 메인 화면입니다.

다른 어플들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만화같은 느낌?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화면 UI 디자인이 다른 어플과는 다르게 느껴졌어요.

마카롱에는 여러가지 이벤트 요소들이 있습니다.

사랑의 짝대기, 미니게임, 실시간 접속 회원들 등등 다른 이성 회원을

여러 이벤트에서 만나서 정보를 보고 호감 표시 할수 있어요.








심쿵소식은 제 프로필을 좋아해주는 사람들의 목록이 뜨는건데

상대의 프로필도 제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접속 피플이나 이런 심쿵소식이 자주 와서

사람들의 어플 활동이 활발하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프로필을 좋아해주면 뜨는 알람같은게 다른 어플보다는 더 자주 왔습니다.









사랑의 짝대기라는 이벤트? 게임은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반 참가를 누르면 사람들이 모이면 저절로 방에 들어가집니다.

그리고 방에 남자 셋 여자 셋이 모여서 제일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하는겁니다.

서로가 이어질수도 있고 안 이어질수도 있는데 이어지면 좋지만 이어지지 않는다면

조금은 부끄부끄 할거같기도 ㅎㅎ



그 외에도 미니게임도 있고 여러가지 기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어플이 정신없었던 것 같아요.

너무 컨텐츠들이 많아서 ㅎㅎ

하나하나 기능을 다 소개하기에는 너무 길어질 것 같네요 ㅎㅎㅎ



2. 마카롱 어플 후기 결론


회원들의 활동은 활발한 것 같은데 컨덴츠들이 많아서 하나에 집중하기가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타 어플에 비해 적극적으로 프로필을 좋아해주는 회원들이 많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애니 같은 느낌이라서 진지함은 덜 한 것 같습니다.





Comments